질문이 있으십니까?

기본 컨텐츠 및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진 다양한 내용을 검색합니다.

window 버전 에러 발생 시 대응방안

목차

1. 지오톡 에러 발생시 대응방안
2. 업데이트나 삭제 시 Cannot be closed 에러

1. 지오톡 에러 발생시 대응방안

  • 상단 메뉴바(또는 우하단 tray)에서 초기화 진행
  • 상단 메뉴바(또는 우하단 tray)에서 캐시폴더 열기
  • 캐시 폴더 연 상태에서 지오톡 종료
  • 캐시 폴더의 모든 내용 삭제
  • 다시 지오톡 실행

1.1 지오톡이 실행되고 있지 않을때

  • 우하단에 지오톡 아이콘 우클릭 후 tray를 활성화를 한 후 초기화를 한다
  • 캐시폴더를 연다
  • 캐시폴더를 연 상태에서 지오톡을 종료한다
  • 캐시 폴더의 모든 내용 삭제

직접 삭제 방법

  • 윈도우 기준 C:\Users\Administrator\AppData\Local\ziotalk-updater 안의 내용 전체 삭제
  • 윈도우 기준 C:\Users\Administrator\AppData\Roaming\ziotalk 안의 내용 전체 삭제

2. 업데이트나 삭제 시 Cannot be closed 에러

1번 "지오톡 에러 발생시 대응방안"을 진행해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컴퓨터 재부팅 후 업데이트나 제거를 다시 시도 해주세요

댓글을 작성하세요

문서 이력

  • 2024-04-08 날짜로 박준호 님으로 부터 컨텐츠명이 변경 되었습니다.
  • 2024-04-16 날짜로 박준호 님께서 수정 작업을 하였습니다.
  • 2024-07-29 날짜로 님으로 부터 컨텐츠명이 변경 되었습니다.